털게 요리

Posted by sarada~ LIfe documentary/cook & food : 2004. 1. 7. 00:03

^^ 오늘 털게 먹구 왔어요.
저두 처음 먹어 보는건데... 참게의 일종이라구 하는데 크기가 1.5kg 이상 되는 종류라고 하네요. 살도 많구 쫀득한게 정말 맛있더군요. 제돈 내고 사먹기에는 좀 비싸구요 ^^ 사실 오늘 팀장님이 승진한 기념으로 쏘신거라... 팀원끼리 먹으러 간거죠 ^^ 같이 나오는 매생잇국도 맛있었구요. 매생잇국 전에는 잘 모르고 한두번 먹어 봤는데. 식객이란 만화에서 얼마전에 읽은 기억이있어서 더욱 새롭게 느껴지더군요.
사실 첨에는 랍스터를 먹으러 갔었는데 랍스터 보다 지금 겨울3개월동안만 털게가 제철이라고 ... 권해 주길래 먹게 ?榮쨉 생각보다 훨씬 맛있네요.
돈 욕심이 별로 없다가도 맛 있는거 한번 먹구 나면... 그래 돈 많이 벌어야 맛 있는거 먹지 하는 생각이 드는게... 먹는거 앞에 장사 없군요 ^^;
앞으로 연초라 진급자 회식이 꽤 있는데... 또 뭘 먹을지....^0^


사진은 찍기가 뭐해서 안 찍어 왔구요.... 로모두 선배 돌려준 상태라... 그냥 인터넷에서 오늘 간 가게 사이트에 있는 사진을 올리네요 ^^ ... 아 그리고 로모는 12만 9000원 주고 옥션에서 낙찰 받았구요... 배송 준비 중이네요. ^^ 선배는 롤레이 35인가? 하는 카메라 옥션에서 입찰 하려구 하던데... 그거 물건이더군요... 나중에 그 카메라에 대한건 다시 올리죠 ^^ 그럼 다덜 좋은 꿈 꾸세요~~~ ^____^(씨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