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빌

Posted by sarada~ LIfe documentary/movie file : 2003. 12. 7. 17:37
일본 만화 좋아 하세요? 요새도 가끔 보는 만화는 베가 본드정돈데..
킬빌을 보구 있으면 일본만화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종류의 영화는
줄거리를 다 알고 봐도 별 상관이 없죠... 어짜피 액션을 보기 위해서
보는 영화이니까요. 피가 쏟아 지고 팔이 잘려나가는 장면들이 어느순간
계속 되는 통에 소름이 확 돋을 정도네요.
심장이 약하신분들은 절대 비추천이요. 우리나라 영화들도 잔인한 장면
묘사가 너무 리얼 해서 어떤때는 거부감이 들었는데... 이건 리얼하기
보다는 오히려 더 과장 해서 피를 쏟아내는군요. 우마서먼 액션은 볼만
했는데, 이젠 나이를 많이 먹어 보이는군요... 그래도 여전히 매력 있네요
루시 루 역시 좋구요... 남자들 보다 여자들이 보스급이네요... 빌을
제외 하면 말이네요...
전체적으로는 기대 보다는 좀 느슨 한것 같았구요. 일본 만화 같은 액션은
좀 잔인함이 지나쳐서 거부감이 있었구요.
쿠엔틴 티란티노의 영화들은 어쩐지 비디오를 통해서 밤늦게 봐야 할껏 같은
느낌이 드는건 저뿐인가요? ^^ㅋ 그래도 나름데로의 재미는 충분히 있네요
하드 고어 액션을 원하시면 강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