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어디에도 어벤져스라고 써있진 않지만

촬영예정을 고지 했었기 때문에 그리고 스텝들이 

모두 외국인 스텝이고 국내 영화 촬영에 저정도의

경찰인원은 서포트 해주진 않기때문에 어벤져스2라고 

짐작 되네요 .


본촬영은 다음달이라고 로케이션 스텝이 직접 고지해주고 

갔으니 ... 오늘은 동선 리허설쯤 되는것 같네요

지미집도 촬영 장비도 안보이는거 보니 ...

그런데도 도로는 거의 통제 상태네요 


촬영은 비교적 소규모 바이크 추격씬으로 추정되구요. 

건물안에서 나와서 도로를 지나 다시 고가 밑 육교위로 

타고 넘어 가는 장면정도 스턴트맨이 리허설 할꺼 같네요. 


아마 아직 있을것 같긴 합니다 전 출근중에 잠깐 보다 

그냥 왔네요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