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안양 나이키 매장에 들렸다가 정말 성의 없는 a/s처리에... 화만 나더군요
예전에 안양 매장서 산 신발을 금정역 점에서 수리할수 없는 부분인 에어가 터진
거라 새걸로 바꿔주고 다시 같은 부분이 얼마 있어서 터진걸 다시 가지고 가니까
또 두말 없이 바꿔 준데 비해... 안양점에서는 다른데서 산 물건은 산데가서 교환
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시계를 테크노 마트점에서 점포 정리 할때 사서 바꾸로
갈수가 없다고 하니까 자기들도 어쩔수 없다면서 주말이니까 월요일날 에이에스
센터로 직접 전화 해보라고 자기네 들은 어쩔수 없다고 하면서. 다른매장에서
자기매장에서 산것두 아닌데 바꿔준다는걸 믿을수 없다는 투로 이야기 하더군요.
다른 분들도 저같이 교환 원래 산매장이 아닌 다른 매장에서 바꾸신적 없나요?
일단 월요일날 에이에스 매장에도 전화 해보고 안돼면... 소비자 센타에라도
신고를 해야 할꺼 같아요. 아주 오늘 화가 나네요... 기분좋아야 할 주말인데...
예전에 안양 매장서 산 신발을 금정역 점에서 수리할수 없는 부분인 에어가 터진
거라 새걸로 바꿔주고 다시 같은 부분이 얼마 있어서 터진걸 다시 가지고 가니까
또 두말 없이 바꿔 준데 비해... 안양점에서는 다른데서 산 물건은 산데가서 교환
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시계를 테크노 마트점에서 점포 정리 할때 사서 바꾸로
갈수가 없다고 하니까 자기들도 어쩔수 없다면서 주말이니까 월요일날 에이에스
센터로 직접 전화 해보라고 자기네 들은 어쩔수 없다고 하면서. 다른매장에서
자기매장에서 산것두 아닌데 바꿔준다는걸 믿을수 없다는 투로 이야기 하더군요.
다른 분들도 저같이 교환 원래 산매장이 아닌 다른 매장에서 바꾸신적 없나요?
일단 월요일날 에이에스 매장에도 전화 해보고 안돼면... 소비자 센타에라도
신고를 해야 할꺼 같아요. 아주 오늘 화가 나네요... 기분좋아야 할 주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