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은 모르겟지만....

Posted by sarada~ LIfe documentary/people : 2004. 1. 7. 22:57

한 열흘쯤 전에 회의실에서 뉴스위크 기자와의 인터뷰때 찍게 된 사진이네요. 몇번 스쳐 지나가면서 뵌적은 있지만 가까이서 오랫동안 본건 그날이 처음이었네요. 이 사진을 올릴까 말까 하다가 별 문제는 안될꺼 같아서 올려 봅니다.

그날 우리 회사 홍보실도 사진을 찍으면서 저한테도 같이 좀 찍어 놓으라고 부탁을 받는 바람에 사무실에 있던 디카 소니 505(오래된 모델이라..^^;)로 찍은 사진인데. 너무 어둡게 나와서 커브랑 밝기는 좀 조정을 했네요. 꽤 많이 찍은 사진중에... 이사진이 유독 마음에 들더군요. 제가 사진을 그냥 찍는건 좋아 하지만 잘 모르지만 뒤에 전 회장님의 사진과 지금 회장님의 사진의 표정이 두분다 밝아 보여서 좋더군요.
인터뷰 도중 약간 상기? 표정을 짓기도 했지만 대체로 막힘 없이 이야기를 풀어 나가시더군요. 사실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이분이 얼마나 경영이나 여러측면에서 회사를 잘 이끌어 가실지 그렇지 않을지... 하지만, 여러 공식 석상에서 보여준 모습을 보면 부드러우면서 강한 모습을 보여 주는편 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인터뷰 도중에는 자주 읽는 책.. 또는 영화 이야기... 그리고 취미로 춤을 배우신적이있고 꽤 즐기셨던 편인것 같았는데.. 요새는 다른 사람들의 이목과 분쟁 과정의 일들로 인해서 못 하신다고 하더군요. 그덕에 몸무게도 많이 느시고... ^^;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뭐 누구도 모르겠죠^^ 그사이에 주식으로 돈 많이 버신 분들도 있고 그때 사둘껄 하신 분들도 있고... 어떻게 되던 저처럼 맨 밑의 사원들이야 회사 생활에 크게 영향이야 미치 지야 않겠죠. 그래도 기왕이면 하루를 봤더라도 기존에 분들이 잘 풀어 나갔으면 겟군요.